남자들의 로망 포르쉐 911 시승기 및 리뷰

아마도 전 세계 남자들의 로망이라 불리는 차 포르쉐 911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포르쉐는 남자의 ‘로망’이라면 .2021 포르쉐 911 카레라 4S는 후면에 장착된 6기통 엔진부터 초현실적인 핸들링에 이르기까지 포르쉐를 아이콘으로 만든 필수 요소를 보존했습니다. 그리고 한 번 타면 내리기 싫은 운전의 재미 등 으로하여 포르쉐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익숙한 원형 헤드라이트, 콜라 병 모양, 경사진 엉덩이는 911을 다른 스포츠카로 착각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듭니다.페라리, 람보르니기, 맥라렌과 함께 슈퍼카 영역에 있는 2021 포르쉐 911 카레라 4S를 살펴보겠습니다.

포르쉐 911 시승기

정말 정신없이 나이트 드라이브를 하고, 집으로 복귀하니 벌써 11시 30분이나 되었네요. 차주분께서 30분은 무료로 더 해주셨다고 합니다. 정말 궁금했던 차량을 전문가와 같은 차주분과 함께 체험하니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비용이 좀 있는 편이지만, 가끔 꿈의 차를 제대로 체험해 보고 싶다면 이런 일탈도 충분히 가치있는 지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와인딩을 마치고, 한남대교를 건너 강남대로로 진입하면서, 셋팅을 노멀 모드로 바꾸니 또 언제 그랬냐는 듯 순한 양처럼 변했습니다. 물론 노멀 모드에서도 언제든지 튀어나갈 준비가 되어있는 녀석이고, 서스펜션도 일반 세단에 비하면 매우 단단한 편이지만 그럼에도 여유있는 주행이 충분히 가능한 녀석이었습니다. 한 밤 중에 남산길에 퍼져 나가는 포르쉐 사운드는 정말 잠자리에 드는 그 순간까지는 발 끝, 머리 끝을 찌릿하게 만들 정도로 강력한 전율을 전해 주었습니다.

강변북로에서 내려 남산길 와인딩이 시작됩니다. 공포스러운 속도라기 보다는 차주분께서 차량의 거동 특성을 설명해 주면서 각 코너마다 순간적으로 속도를 높이면서 설명을 해 주셨는데, 레이싱 경험이 많은 차주분이라 그런지 코너를 돌아나가는 느낌이 너무나 부드러웠고, 그 와중에도 차량의 거동 특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진짜 포르쉐 911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강변북로를 신나게 달려 엔진의 열이 어느 정도 받으니, 엔진음과 배기음은 더더욱 우렁차고 시원해 졌습니다. 레드존까지 치솟는 알피엠 게이지의 움직임은 정말 절도있고, 정확하게 움직였고 PDK와의 매칭은 거의 완벽에 가까운 모습이었습니다. 992 버전에서는 더욱 정교해졌다니 더 궁금해지네요!!그리고 구리 쪽에서 회차해서 오는 부분에 차량의 통행이 거의 없는 부분이 있어 런치 컨트롤도 한 번 시연해 주셨습니다. 400마력대의 차량이 어떻게 이렇게 빠르게 가속이 되는지 궁금할 정도로, 정말 무지막지한 가속으로 도로를 달려나가더군요!! 일반 차량들의 400마력과는 좀 뭔가 차원이 다른 수준이었습니다.

천호대교까지는 이렇게 차량의 특성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고, 천호대교부터 제대로 스포츠 주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스포츠 모드”로 바꾸니 엔진 사운드부터 달라집니다!! 포르쉐 특유의 “보오오오오옹”하는 공명음이 온 몸에 전율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올림픽대로에 올라 차주분께서 차량의 기본적인 제원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시고, 정속주행을 했을 때의 차량 특성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주차장에서 간단히 정차체험을 진행했는데, 기본적으로 차량의 지상고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셨고, 앞에 프렁크도 한 번 열어보고, 뒷자리도 앉아보고, 그리고 꽤나 흥미로웠던 골프백도 집어넣어 봤습니다.

위치가 멀지 않아 차주분이 저희 집까지 데리러 와 주셨습니다. 차주분께서 레이싱도 주로 하시던 분이라 차량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과 함께 신청하였고, 운 좋게 다음 날 저녁에 차량 통행이 적은 밤 10시에 체험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터도 카이맨도, 파나메라도, 카이엔도, 그리고 마칸까지 최근 20여 년 사이 포르쉐의 라인업이 어마어마하게 확장되면서 많은 분들이 포르쉐라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지만, 여전히 911이 주는 의미는 강렬한 것 같습니다.

남성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꿈 꿔봤을 포르쉐 911. 포르쉐 바이러스라고 표현할 만큼 중독성이 강한 차이기도 하고, 전통, 헤리티지로만 보았을 때도 세상에 나온 수십년 전부터 지금까지 물리학적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RR 구조를 고수하고 있는 모습이야말로 포르쉐라는 브랜드가 왜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섹스리스의 원인에 대한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39화 내용을 참고로 작성하였습니다. 섹스리스 기준에 대해, 섹스리스의 원인들에 대해 상세한 설명과 개인적인 의견도 있습니다. 섹스리스 해결2023년형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차량의 모델별 가격표 할부금, 풀옵션 차량 가격 정보입니다.

포르쉐 911 종류

포르쉐 911 차량 종류별 가격과 포르쉐 911 풀옵션 차량 가격, 사양 정보입니다.선택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을 선택하지는 못 했습니다. 포르쉐 로그 프린터 같이 이런 거 왜 하지 하는 옵션은 선택하지 않았습니다.포르쉐 911 카레라의 차량 종류별 가격과 911 Carrera S의 옵션별 가격과 풀옵션 차량 가격정보입니다. 가장 판매량이 좋은 기본 모델인 카레라 모델 가격과 오픈카인 카브리올레 모델 가격, 고성능 버전인 GTS 모델 가격과 타르가 모델 가격정보.

포르쉐의 보증범위는 4년동안의 무제한 주행거리의 보증 범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무료 정기 유지관리는 없다.콜벳 연비 가격 / 제로백 3초의 가성비 슈퍼카 현재 국내에선 판매하고 있지 안하지만, 19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쉐보레 콜벳의 혈통은 고성능 자동차 문화의 대표주자이다.현재 C8 모델은 보모든 911에는 대시보드 중앙에 통합된 10.9인치 터치 스크린이 있다. 스티어링 휠의 음성 명령 및 버튼 외에도 중앙 디스플레이에는 콘솔의 회전 버튼 컨트롤도 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와이파이 핫스팟, 무선 애플카플레이 및 유선 안드로이드오토를 지원한다. 포르쉐는 12스피커 본딩 장치와 13스피커 부메스터 스테레오 시스템을 포함한 두 가지 고품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911의 내부는 버튼, 노브, 터치스크린 컨트롤이 혼합되어 있으며 역사상 처음으로 대형 중앙 컵홀더로 복잡하지 않고 섬세하게 보인다. 게기판은 디지털 기기를 위해 아날로그 기기를 배제한다. 이러한 화면은 사용자 경험에 문제가 있고 스티어링 휠에 의해 차단될 수 있지만 중앙 회전 속도계는 여전히 물리적 포인터를 사용하여 천체의 7400rpm 빨간색 선을 향한 엔진 속도를 따른다. 911의 운전 자세와 지지력이 좋은 앞좌석은 훌륭하고 조향 범위는 넓다. 911은 이론적으로 최대 4개의 좌석을 지속해서 제공하지만 이 작은 뒷좌석은 성인이 탑승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포르쉐 911의 트렁크는 타르가가 약 130리터를 제공한다.포르쉐 911의 연비는 도심 7.1- 7.4 km/ℓ의 범위를 고속도로 9.6- 9.8 km/ℓ, 복합연비 8.1- 8.3 km/ℓ 의 연비범위를 나타낸다.

911의 후면에는 트윈 터보차저 3.0리터 수평 6기통 엔진이 있다. 베이스는 392마력, S는 458마력, GTS는 490마력을 낸다. 전 모델에 초고속 8단 자동변속기가 기본 탑재되지만, S와 GTS에는 7단 수동변속기가 탑재된다. 쿠페와 카브리올레에는 후륜구동이 기본이지만, 고성능 사계절 주행을 위해 전륜구동을 장착할 수 있다. 타르가에는 4륜구동만 있다. 용도에 상관없이 모든 911은 놀라운 가속력을 발휘한다. 또한 포르쉐의 선택 사양인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보다 완전한 엔진 노트를 제공하여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911이 그 어느때 보다 편안하고 더 나은 주행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스티어링은 매우 직접적이며 쿠페와 컨버터블은 코너링 그립과 안정성을 높인다. 911에는 놀라운 바디 컨트롤이 있지만 승차감은 그것에 반해 더 놀라울 정도로 유연하다.카레라 S는 일반 카레라보다 66마력이 더 많으며 만족할만한 변속기를 가지고 있다. 포르쉐 911을 1년 내내 즐기고 싶다면, 겨울 조건을 견뎌야 하는 사람들은 사륜구동을 구입할 수 있다. 시동 제어, 추가 주행 모드 등을 추가하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도 선택 가능하다. 스포츠 시트 플러스는 보다 강력한 프론트 버킷을 제공하고 스포츠 패키지는 더 낮은 서스펜션과 더 큰 배기 시스템을 추가한다. 또한 통풍 앞좌석 쿠션, 패시브 엔트리, 열선내장 다기능 GT 스티어링 휠, 앞 타이어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는 자동 하이빔 및 헤드라이트를 갖춘 포르쉐의 다이내믹 라이팅 시스템 플러스는 좋은 선택이 될것이다.GTS 인테리어 레벨이 911 제품군과 결합된다. 490마력 라인업을 갖춘 유비쿼터스 트윈 터보차저 평면 패널 버전에는 8단 자동 또는 7단 수동 변속기와 후륜 또는 4륜 구동이 장착될 수 있다. GTS는 세 가지 바디 스타일을 모두 제공한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특별히 튜닝된 서스펜션과 911 터보에서 볼 수 있는 검은색 중앙 잠금 장치가 있는 20인치 프론트 및 21인치 리어 휠이다. 마찬가지로 GTS는 상단 터보차저의 더 큰 철제 브레이크 로터를 계승했다. 뒷좌석을 제거하고 탄소 섬유 프론트 버킷, 더 가벼운 유리 및 후륜 구동 시스템을 추가할 수 있는 경량 키트도 있다. 또한 911에는 안드로이드 오토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포함한 포르쉐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있다.뛰어난 주행 특성과 놀라운 트윈 터보차저 6기통 엔진을 갖춘 포르쉐 911은 거의 완벽한 스포츠카이다. 대부분의 구매자들에게 너무 비싸다는 것 외에도 포르쉐의 상징적인 2인승 자동차는 몰입형 다목적성을 갖추고 있다. 이 엔진들은 392-490마력의 범위를 나타내며, 이 라인업은 빠른 기어박스와 리어 또는 4륜 구동이 포함된 듀얼 클러치 자동 또는 수동 기어박스를 제공한다. 911은 쿠페, 컨버터블 또는 세미 컨버터블 타르가로 제공된다. 포르쉐 911의 아름다움은 기동성이 생존성을 저하시키지 않는다는 것이다. 코너링 제한과 레이싱과 같은 조향감을 고려하여 승차감은 놀라울 정도로 정교하다. 내부 앞쪽은 넓고 고급스럽게 배치할 수 있다. 운전석은 낮지만 외부 시인성이 뛰어나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Leave a Comment